꼴값들 떨고 있다. 헤어질 커플은 뭔짓을 하든 헤어지게

일말상초ㅋㅋ 어느 군인이건 저 공식을 깨는 자는 드물다 ㅋ


근데 여친 없는 애들은 더 상대적 박탈감 오는거 아닌가 ㅋㅋㅋ


ㅂㅅㅋ


베플이 죄다 여자 욕이네 베플들 말처럼 저런 경우도 있고 오히려 기다리는 여자친구 부담 느껴서 헤어지자고 하는 군인들도 많더라. 그리고 군대 다 기다려줬더니 제대하고 놀고싶다며 여자 차는 남자들도 많지. 그러니까 이 부분에 대해서는 남녀 욕할 필요가 없는듯. 여자도 그 나이에 청춘 바쳐 한 남자 기다리는게 보통일은 아닐거고 남자 역시 자기만 기다려준 여자한테 충분히 부담 느낄수도 있는 나이이기도 하고. 그냥 사람에 따라 다른거지 여자가 안 기다려줬다고 남자가 욕할 자격은 없는듯 반대로 남자들은 자기 여자가 2년간 유학 가있는동안 독수공방하면서 기다릴 수 있을까? 전혀 아니라고 봄. 내가 아는 사람이나 보고 들은 것만 해도 절대 아니던데.


아무리 잘나고 예쁘거나 멋진 사람과 만나면 뭐해.. 자신이 이득 보기 위해 만나는건 사랑이 아니다... 막말로 거래지.. 진짜 사랑은 그 사람이 뒤쳐지고 망가져도 끝까지 희생하고 싶은 것.


베플처람 다그런거 아니에요. 8년만난 전남자친구. 군대가있는동안 저녁에 전화오는거 못받을까봐 그시간엔 약속도 안잡고 살았죠. 사귀는동안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많운 도움 줬는데 제대하고 시간흘러 취업 후 바람났네요ㅋㅋ 여우같은 여자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화도 안내고 잘해주기만 하니까 연애가 설레이지않고 지루하대요. 댛글들 보니까 생각나네요;; 좋은여자 만나고있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