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인천 어린이집 폭행 사건 소개 심약자들 시청 유의

미국에서 걸렸으면 평생 콩밥행이거나 바로 사형...우리나라는 법이 너무 약함!!!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보면 참 미개하고 후졌다는 생각 들겠다 우리나라 국민이 북한 보며 느끼는 거랑 똑같겠지?
무슨 자랑거리 라고 난리법석이냐 아 ㅠㅠㅠㅠㅠㅠ 국제적인 망신. 기계 잘 돌려내고 만들고 발전성있으면 뭐해 ㅋㅋㅋㅋ 이건 뭐 맨날 기계만 만드니까 나라국민들 마음도 기계가 된듯? 국민들이 힘이 없어요.........
나도 힘도 없고 정말 답답하다. 이 꼬라지 나라 뒤엎어 버리고 싶다. 정말 힘이나 초능력만 있었으면 이 나라 전부 다 모든 기업 가족끼리 사장 부사장 해가면서 해쳐 먹는 거까지 포함해서 다 재부팅 시켜 버리고 싶다
어린이집 교사를 왜 하냐 아이들을 좋아하지도 않는데 그냥 할 게 없고 만만한 게 어린이집 교사라서 하는 거냐? 초등학교 초 3학년 때 전학 간지 일주일 되었을 때

주소 물었을때 대답 못했다고 일년 내내 미친 새끼 취급했던 지옥을 경험 시켜준 그년 수십 년이 지났지만 대인기피증에 고생하고 악몽을 꾼다 그 담임년 지금이라도 찾아가서 죽여 버리고 싶다
그러면 악몽이 끝날까 수십번 생각한다. 여자라고 또 봐주겠지 뭐 이제 ㅋㅋ 해외가 지켜보고 있네 이런 판국에.. 사법부.. 법집행 개판으로 하면 나라 망신 추가로 시키는거다 이 사건 전에..
아이를 바닦에 내려친 선생은 무사합니까.? 안심하고 계신가요? 우린 그 폭력 동영상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제 징역 기간 적게 주면 또 심약자 주의로 국제적으로 망신 당하겠지 ㅎ

너무 사랑해서 그랬다는 교사의 변명까지 공개 되었으면 저년 뿐 아니라 한국인 자체를 진짜 미개인 취급할 듯... (저런걸 변명이라고 할 수 있는 나라구나....하고) 유투브에도 도배 됐던데 외국넘들까징 댓글질이고
난리가 아니다 진짜 나라 망신이다 훈훈한 걸로 기사를 채우기에는 희망이 안 보인다 나두 저 영상보고 2~3일 동안은 문득 문득 저 영상 떠오를 때마다 심장이 벌렁거리더라고요ㅠ
우리나라 처벌은 너무 솜방망이임 이런 거지 같은 것들 때문에 나라 망신 톡톡히 치르는 군아.. 조현아 보고있냐? 참참 빵이지... 기자들에게 하던 말...'저 나쁜 사람 아닙니다'. 돌로 치고 싶은 욕망이 일었다.

다른나라에서 우리나라 법 보면 기절할삘 ㅋㅋ 닭이 싫어 이민가도 과거가 세탁이 않돼서 고립되는 민족 ... 언론이 없는 아프리카 밖에 못 가겠구나 뭔 한국의 유치원 교사야. 어린이집 교사지.
기자분은 기사 정정해주세요. 기분 나쁘다.어린이집 교사면 어린이집이지 왜 유치원이 붙는지 이렇게 얘기하면 여성분들 싫어하겠지만 옛말이 틀릿 게 없네요 암닭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고 안타깝네요
헐 다시 태어난다면 천조국으로 태어나보고 싶다.. 미국진출 축하요. 이제 아이들 앞에서 영원히 꺼져주셨으면 내 친구 녀석들이랑 넷이서 술목다가 같이 봤는데 전부 10초동안 멍하니 멘붕상태였다
1분동안 대화가 끈김 그러고 보면 요즘 여자들이 크나큰 사건들이 끊이질 않아 여성부 장관은 어떠생각을 할까 여성부가 왜있어야 하는지 진짜 궁굼하다